
젊은 열정과 꿈이 가득한
남부대학교 방문을 환영합니다
PREV
NEXT
-
일반공지
2025학년도 RISE사업단 기간제 직원 신규채용 공고문
2025학년도 RISE사업단 전담인력 신규채용 공고문 남부대학교 RISE사업단에서 신규 직원을 채용 하오니 참신하고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요건채용분야채용인원직무수행 내용지원자격 요건기간제계약직(사무원)O명? RISE사업 세부추진 실무 및 관리? 사업 관련 회계 또는 행정 업무? 기타 관련 업무 수행[지원자격]? 남자인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또는 면제된 자? 공무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우대사항]? 대학행정업무 및 정부/지자체 재정지원사업 경력 3년 이상 유경험자? 컴퓨터 실무 자격증 소유자 2. 우대사항 가.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중 증빙서류 제출 가능한자구분직종증빙서류취업지원대상자-「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9조-「독립유공자예우에 관한 법률」제16조-「5ㆍ18 민주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제20조-「특수임무유공자 예우 및 단체설립에 관한 법률」제19조-「보훈보상대상자 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고엽제후유의증 등 환자지원 및 단체 설립에 관한 법률」제7조의 9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장애인-「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제2조 및 시행령 제3조 따른 장애인장애인증명서 3. 임용조건가. 근무시간: 주 5일 근무(월~금) 1일 8시간, 근무시간 09:00 ~ 18:00나. 임금수준: 사업계획서 기준에 따름(4대보험 적용)다. 임용조건: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의한 기간제계약직(사업전담직)으로 임용하며, 근로계약 기간은 채용일로부터 사업 2년차까지(2027.2.28.)이고, 사업의 지속 여부 등에 따라 필요시 잔여 사업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연장할 수 있음. 단, 사업 종료 시 자연 퇴직함을 원칙으로 함. 4. 선발방법가. 1차: 서류전형나. 2차: 면접전형다. 전형별 대상자 및 합격자는 지원서에 기재된 E-mail 또는 유무선 통보 5. 전형일정 구분일정비고채용공고 및서류접수2025년 7월 23일(수)~ 8월 4일(월) 18:00-남부대학교 홈페이지-채용관련 사이트-남부대학교 채용 시스템서류전형2025년 8월 6일(수) 면접전형2025년 8월 8일(금) (예정)-서류전형 합격자 한함/개별 통지합격자발표2025년 8월 11일(월) (예정)-최종 합격자 발표채용 예정일2025년 8월 중 ※ 채용일정은 채용 진행과정에서 조정될 수 있음. 6. 지원자 접수방법 안내가. 접수기간: 2025년 7월 23일(수) 18:00 ~ 8월 4일(월) 18:00까지 온라인 지원 접수나. 접수방법: 본 대학교 채용시스템에서 지원자가입 후 등록 접수 ※ https://recruit.nambu.ac.kr/※ 온라인 등록 시 ‘크롬’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작성 바람(권장사항) 7. 서류제출 안내가. 제출방법 : 해당 서류를 PDF, JPG 형태로 변환하여 채용시스템에 등록※ 제출 파일명 : [RISE사업단](홍길동) 제출서류※ 제출서류 파일은 각각 항목별로 1개의 파일로 만들고 최종 압축하여 등록첨부 서류 구성방식(예시)제출서류 분류(압축 전)등록 첨부 파일[RISE사업단](홍길동) 1. 신규채용 지원서.pdf[RISE사업단](홍길동) 2. 자기소개서.pdf[RISE사업단](홍길동) 3. 학위(졸업)증명서.pdf[RISE사업단](홍길동) 4. 성적증명서.pdf[RISE사업단](홍길동) 5. 주민등록초본.pdf[RISE사업단](홍길동) 6.1. 경력증명서(1).pdf[RISE사업단](홍길동) 6.2. 경력증명서(2).pdf[RISE사업단](홍길동) 7.1. OO자격증.pdf[RISE사업단](홍길동) 7.2. OO자격증.pdf 등[RISE사업단](홍길동) 제출서류.zip나. 제출서류1) 신규채용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사진첨부, 본교양식)2)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수료자인 경우 수료증명서 포함하여 제출)3) 성적증명서 1부4) 주민등록초본 1부(병역사항 확인용)5) 경력증명서(또는 재직증명서) 각 1부6) 기타 자격증 사본 각 1부※ 남부대학교 채용시스템에 등록이 어려움이 있는 경우, 인사 담당자 전화 문의 (☏ 062-970-0029) 다. 유의사항1) 증명서류는 반드시 최근 3개월 이내의 자료로 제출하여야 함2) 서류제출 마감 후에는 기재된 내용을 수정할 수 없음3) 기타 필요한 서류는 후보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4) 증명서(학위, 경력, 재직)는 임용확정 시 ‘원본’을 별도로 제출해야 함5) 불합격자의 서류 파일은 최종 합격자가 확정된 이후 폐기 예정 8. 기타 및 유의사항가. 면접 일시 및 장소는 대상자에게 개별 통지 함나. 제출된 지원서류의 허위작성,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다. 해당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시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라.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마. 해당 분야에 지원율이 저조하거나 합격자의 최저점수가 미달되는 등 심사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될 때 추가로 재공고하여 심사를 진행할 수 있음바. 최종 임용확정 후에도 신원조회 후 결격사유 발생이나, 증빙사실이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사. 상기 일정은 본 대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문의사항 남부대학교 채용담당자(☎062-970-0029) 2025년 7월 23일 남부대학교총장
2025-07-23 -
일반공지
2025학년도 남부대학교 언어교육원 가을학기 시간강사 모집 공고
ㅊ2025학년도 남부대학교 언어교육원 가을학기 시간강사 모집 공고문ㅊㅊ 남부대학교 언어교육원에서 가을학기 한국어연수과정 시간강사를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직무 및 지원자격 요건소속직군모집인원모집분야지원자격요건남부대학교언어교육원시간강사00명한국어연수과정[지원자격]- 한국어교원 자격증 소지자[우대사항]- 강의경력 다수 보유자 2. 강의 및 계약조건 가. 계약기간: 2025. 8. 25.(월) ~ 2026. 2. 6.(금) (20주/100일) ※ 언어교육원 가을학기 개강부터 겨울학기 종강일까지 ※ 임시휴일 지정, 교내행사 등으로 인하여 학기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나. 강의시간: 1주당 6~12시간, 오전반 09:00 ~ 13:00 3. 모집일정구분일정비고모집공고2025. 7. 23.(수) ~ 8. 1.(금) 서류접수2025. 7. 23.(수) ~ 8. 1.(금) 서류심사2025. 8. 5.(화) 강의 및 면접2025. 8. 8.(금)서류 합격자 한함/개별 통지합격자발표2025. 8. 12.(화)최종 합격자 발표채용 예정일2025. 8. 25.(월) 4. 지원자 접수방법 안내가. 접수기간: 2025.7.23.(수) ~ 2025.8.1.(금)나. 접수방법: 담당자 전자메일을 통한 파일 송부 ※ 언어교육원 담당자: csw0410@nambu.ac.kr 5. 서류제출 안내가. 제출방법 : 전자메일 송부 시 해당 서류를 PDF 형태로 변환 ※ 송부 파일명 : [언어교육원 시간강사 홍길동] 제출서류 ※ 송부서류 파일은 각각 항목별로 1개의 파일로 만들고 최종 압축하여 송부송부 서류 구성방식(예시)송부서류 분류(압축 전)압축 송부 파일[홍길동] 1. 지원서.pdf[홍길동] 2. 자기소개서.pdf[홍길동] 3. 이력서.pdf[홍길동] 4. 최종학위(졸업)증명서.pdf[홍길동] 5-1. OO자격증.pdf[홍길동] 5-2. OO자격증.pdf 등[홍길동] 6-1. 경력증명서(OO기관).pdf[홍길동] 6-2. 경력증명서(OO기관).pdf[홍길동] 6-2. 경력증명서(OO기관).pdf[홍길동] 7. 강의계획서.pdf[언어교육원 시간강사 홍길동] 제출서류.zip나. 제출서류1) 지원서 1부(본교양식)2) 자기소개서 1부(본교양식)3) 이력서 1부(본교양식)4) 최종학력(졸업)증명서 1부(수료자인 경우 수료증명서 포함하여 제출)5) 00자격증 스캔본 1부6) 경력증명서(또는 재직증명서) 1부7) 강의계획서 1일(4시간분) (자유양식) 1부다. 유의사항1) 증명서류는 반드시 최근 3개월 이내의 자료로 제출하여야 함2) 서류제출 마감 후에는 기재된 내용을 수정할 수 없음3) 기타 필요한 서류는 후보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4) 증명서(학위, 경력, 재직)는 합격 시 ‘원본’을 별도로 제출해야 함5) 불합격자의 서류 파일은 최종 합격자가 확정된 이후 폐기 예정 6. 기타 및 유의사항가. 면접 일시 및 장소는 대상자에게 개별 통지 함나. 제출된 지원서류의 허위작성,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다. 해당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시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라. 해당 분야에 지원율이 저조하거나 합격자의 최저점수가 미달되는 등 심사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될 때 추가로 재공고하여 심사를 진행할 수 있음마. 최종 합격 후에도 결격사유가 확인되거나 증빙사실이 다를 경우 취소될 수 있음바. 상기 일정은 본 대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문의사항: 남부대학교 언어교육원 담당자(☎062-970-0354, csw0410@nambu.ac.kr) 2025년 7월 23일 남부대학교 총장
2025-07-23 -
일반공지
제2025-2호(1차) 제·개정 규정 확정 공포
제2025-2호(1차) 규정 제·개정 확정 공포합니다.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규정 제·개정 예고는 '커뮤니티 - 규정 제·개정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규정 제·개정 공고 > 공지사항 > 커뮤니티 > 대표웹사이트-국문
2025-07-22 -
일반공지
2025년 8월 Public 온라인 이용교육 일정 안내
[2025년 8월 Public 온라인 이용교육 일정 안내]▶ 8월 일정 확인하기(EBSCO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ebsco-korea/223941128443
2025-07-22 -
일반공지
2025학년도 RISE사업단 R&D기반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지원사업 공고(재공고)
남부대학교RISE사업단 공고 제2025-2호RISE사업(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사업공고남부대학교RISE사업단에서는 AI융합형 실증사업화 지원을 통한 지역 산업발전에 기여코자 다음과 같이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를 공모합니다.본 사업공고는 ‘남부대학교 컨소시엄 NUDE실증사업 통합 사업 공고’로써 과제 신청은 각 대학에서 접수되나, 사업평가 및 컨설팅 과정은 통합 운영됩니다.아래의 일정에 따라 사업계획서를 접수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과제 지원 대학 : 남부대학교, 송원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실증 및 사업화 지원 혁신기관 : 한국광기술원, 광주테크노파크 AI실증센터,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협력 기관 : 광주교통공사, 광주디자인진흥원 등 지역 혁신기관 남부대학교RISE사업단장 <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사업 절차 및 내용 설명 > 1.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목적 본 사업은 광주RISE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실증스튜디오 운영사업’ 내, R&BD 프로젝트 지원을 의미합니다. 또한 과업 내 예비실증, 제품 및 기술실증, 수요실증을 목표로 연구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계획서 제출 시 신청하신 내용에 따라 시제품 제작과 디자인·설계를 추가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산학연계형 프로젝트는 대학(과제책임자)과 기업(참여기업)이 공동으로 추진하며, AI융합형 산업 기술혁신의 촉진과 현장 애로기술 해결을 통해 중소기업의 기술 경쟁력 제고 및 산업 실증을 이루고자 합니다. 2. 추진절차사업공고>사업계획서 신청·접수>과제 평가 및 선정>전문가 컨설팅 및 수정사업계획서 제출>과제 협약 3. 기간 및 일정 - 신청기간: 2025. 8. 04.(월) 15:00 까지 - 평가일정: 2025. 8. 05. ~ 2025. 08. 07 (예정) - 전문가 컨설팅 및 수정사업계획서 제출: 2025. 10월중 (예정) - 과제 협약: 2025. 8. 10. ~ 2025. 08. 11. (예정) ※ 상기일정은 사업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제출시 한글파일(hwp)로 제출바랍니다 4. 신청 요건 - 광주권 소재에 있는 기업 ※ 참여기업 조건: 1) R&D프로젝트 : 사업계획서 접수일 기준으로 설립 2년이상 기업(고용보험 가입 必) 2) Aidx전환 아이디어 프로젝트 : 6개월 이상 창업 기업 및 사업전환(사업목적 추가 포함) 사업 영위기업 ※ 최근 3년 이내, LINC사업 RIS사업에서 핵심성과(특허출원, 기술이전) 실패 과제는 참여가 제한될 수 있음 5. RISE사업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지원 분야 및 과제 유형 - 과제기간 : 2025. 8. 8. ~ 2026. 02. 28.(사업비 집행은 2025.12.31. 마감) ※ 단, RISE사업 협약 이후 지원기관의 요청에 따라 과제수행 기간이 변경 될수 있음 - 지원분야① AI융합② 모빌리티③ 에너지④ 헬스케어⑤ 문화콘텐츠⑥ 기타(AI기반 실증 소요 과제) ※ 산업 융합형 과제 지원도 가능하며, 모든 과제의 계획서 내에는 실증계획을 포함해야 합니다. 선정 과제별 기본 사업비 외 추가 실증비 지원은 전문가컨설팅 결과 해당 기업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 프로젝트 유형프로젝트 유형선택 □ R&D프로젝트 □ Aidx전환 아이디어 프로젝트 - 과제 유형① 학술지 투고형 (5개 과제 이내) □ KCI급 1,000만원(성과기준일 : 2026년 2월 이내) □ SCI급 2,500만원(성과기준일 : 2026년 2월 이내) □ SCI급 2,000만원(성과기준일 : 2026년 12월 이내) ※ 연구결과물을 토대로 특허 출원 진행 시, 사업단에서 특허출원비를 추가 지원② 특허출원 및 기술이전형 (10개 과제 내외) □ (국내) 특허출원/기술이전형 : 최대 4,000만원 이내 (8개 이내) □ (국제) 특허출원/기술이전형 : 최대 5,000만원 이내 (3개 이내) ※ 특허 출원 기술과 기술이전 기술이 동일하지 않아도 인정 ※ 특허출원비는 사업비 내에 반영, 특허 외 지식재산권 출원비는 사업단에서 추가 지원 가능③ 학술지 투고 + 특허출원 및 기술이전형 (5개 과제 이내) □ 복합형(학술지+특허/기술이전) : 최대 6,000만원/년 이내 (5개 이내) ※ 특허 출원 기술과 기술이전 기술이 동일하지 않아도 인정 ※ 특허출원비는 사업비 내에 반영, 특허 외 지식재산권 출원비는 사업단에서 추가 지원 가능④ 추가 지원(사업비 외 추가 지원 사항) □ 실증지원비 : 과제비 외 추가 지원이 필요하다고 평가된 과제 지원금액 : 300만원∼2,000만원 □ 시제품제작비 : 최대 1,200만원 □ 디자인·설계 지원비 : 최대 1,500만원 ※ 과제 유형 ①∼③번 항목은 필수 선택 사항. 단, ④번 항목은 복수 신청이 가능합니다. ※ 지원유형별 평가 결과 및 전문가컨설팅 결과에 따라 사업비는 차등 지급됩니다. 6. 접수 및 문의◇ 제출서류: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1부 ◇ 접수방법: E-mail 제출/ ysh0029@nambu.ac.kr◇ 문 의: 담당 유선혜(062-970-0460)
2025-07-18 -
일반공지
2025학년도 RISE사업단 지산학연공동기술개발과제 지원사업 공고(재공고)
남부대학교RISE사업단 공고 제2025-1호2025학년도 RISE사업본부지산학연공동기술개발과제 지원사업 공고 남부대학교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 RISE사업단에서는 지역산업체 수요에 부응하는「지산학연공동기술개발과제」를 지원사업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5년 7월 14 일남부대학교 RISE사업단장 1. 지원목적○ 대학 특화분야 및 지역 전략산업 분야의 산업별 핵심 기술 기반 중소·중견기업의 성장지원 및 지역산업 혁신○ 특화분야 수요 기반 지역 산업체와 대학 간 산학공동기술개발을 통해 산업체 기술력 확보 및 우수 기술 인력을 양성하는 프로그램○ 대학 특화분야 및 지역 전략산업 분야 선도 기술개발 및 미래 육성 분야 기술개발○ 지역사회 혁신 및 문제해결을 위한 지역사회 맞춤형 공동연구 지원 2. 지원 개요○ 사업명 : RISE 사업본부 1차년도 지산학연공동기술개발과제○ 사업기간 : 2025. 08. 01 ~ 2025. 12. 31. (약 5개월) (※ 사업단 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과제 수 : 총 3개 과제 내외(사업비 규모에 따라 결정)과제유형지원분야지원규모필수사항융합기술혁신형인공지능, 디지털융합기술 등 대학특성화분야 해당분야RISE사업 참여학과과제당 15,000천원 내외(차등 지급)2개 학과 이상 참여지산학공동연구지원형인공지능, 디지털융합기술 등 대학특성화분야 해당분야RISE사업 참여학과과제당 최대 20,000천원 내외(차등 지급)산업체, 지역혁신기관 1개소 이상 필수 참여○ 참여 자격 : 2025학년도 지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기술수요조사 신청서를 접수 후 선정된 과제 신청 자격 부여○ 자격요건 및 신청제한 - 연구책임자 : 남부대학교 RISE사업 1-1 커스터마이징 인재양성 단위과제 참여학과 전임교원※ 사업 참여학과 및 전임교원수계열학과비고이공학계열전기공학과 자동차기계공학과 식품영양학과 보건계열간호학과 방사선학과 물리치료학과 문화체육스포츠레저학과 무도경호학과 호텔조리학과 향장미용학과 - 연구보조원 : 본교 RISE사업 참여학과 학부생 및 대학원생(최소 1인) (※휴학생 불가) - 참여기업: 남부대학교 가족회사 또는 협약 기업 또는 협약서 제출 기업 - 참여혁신기관: 사업참여 협약 기관 또는 협약서 제출 기관※ 참여기업의 소재지: 광주광역시 내 주소지 기업※ 참여기업, 대표자, 과제책임자 등이 과제 신청 시 국가연구개발사업에 참여 제한되지 않는 업체※ 학생을 제외한 전체 연구진 중 산업체의 연구진이 20%(최소1명 이상)이상 참여■ 신청제외대상 1) 휴·폐업 중인 기업 2) 금융 불량거래처로 규제 중인 기업 3) 유흥·향락업, 숙박, 음식점, 불건전 오락용품 제조업 등 4) 동일한 과제에 대해 타 기관의 유사 사업으로 지원을 받은 업체 5) 기술개발과제 기 참여기업으로 기술이전료 미납 업체 및 과제책임자 참여불가 6) 광주광역시 외 소재지 기업■ 우대사항 1) 광주광역시 전략산업 및 대학 특성화 분야 일치 기업3. 제출 기간 및 서류○ 제출기간: 2025. 07. 14(월) ~ 2025. 08. 05.(화) 12:00까지○ 제출서류(사업계획서 및 확약서, 발표평가 PPT파일 제출)첨부파일제출서류 구분사업계획서 및 확약서[붙임1]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요약서[붙임2] 산학공동 기술개발과제 사업계획서[붙임3] 중복성 검토 확인서 및 유사과제검색 결과서[붙임4] 기술이전 의향서(해당 시) ○ 제출방법- 파일형태로 이메일 제출 (ysh0029@nambu.ac.kr)○ 문의처- 담당 : 유선혜 T. 062-970-0460 (남부대학교 복지관 5층 RISE사업단)- 홈페이지 : 남부대학교 (www.nambu.ac.kr) , 공지사항- E-mail : ysh0029@nambu.ac.kr 4. 확인 사항○ 학제간 또는 이종사업간 융합 연구개발 과제 및 원천기술개발을 통한 시제품제작 등 우수인재 양성과 기술혁신을 할 수 있는 과제 우대○ 국가과학기술정보서비스(NTIS)(www.ntis.go.kr)을 활용, 기 실시된 연구개발 과제와 중복되지 않도록 사전에 중복성 검토 실시○ 종료 후 1년 이내 성과(특허, 논문)발생 시 사업단에 반드시 성과물 제출 5. 제한 사항○ 참여기업의 소재지가 광주광역시 외의 경우○ RISE사업 참여학과 소속 교원이 아닌 경우○ 신청자격 등 공고사항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교육부 재원으로서의 활용 타당성 - 단순R&D(산자부, 중기청 등의 산업 기술개발과제) 원칙적으로 불가 - 학생들의 취업, 연구역량 강화 및 대학과 기업의 상생 관계 수립 가능성 검토○ 기업 자체 개발에 가까운 ITEM 및 운영 경비성 과제는 지원 불가○ 아래 조항의 경우 연구비 지급을 중지하거나, 이미 지급된 연구비를 회수할 수 있음(1) 사업성과(특허출원, 기술이전 및 사업화, 논문, 현장실습 연계)를 달성하지 못한 경우(2) 동 사업 연구과제와 동일한 과제로 타 사업에서 연구비를 이중 수혜한 경우(3) 연구비를 RISE사업비 관리 규정에 따르지 않고 부당하게 사용한 경우 6. 사업추진일정 ※ 일정은 내부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으며, 세부 일정은 추후 안내 예정 추진내용추진일정사업신청 접수2025. 07. 14. ~ 08. 05. 12:00 까지선정 평가2025. 08. 06. ~ 08. 07. 중 예정결과 발표2025. 08. 08. (예정)협약 체결2025. 08. 11.사업수행기간2025. 08. 01 ~ 2025. 12. 31. (5개월) 중간점검2025. 10월 중(예정)결과보고2025. 12월 중(예정)
2025-07-14 -
일반공지
제2025-1호(2차) 규정 제·개정 확정 공포
제2025-1호(2차) 규정 제·개정 확정 공포합니다.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규정 제·개정 예고는 '커뮤니티 - 규정 제·개정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규정 제·개정 공고 > 공지사항 > 커뮤니티 > 대표웹사이트-국문
2025-07-14 -
일반공지
온라인_학술DB이용교육_Citeasy + DBpia AI 7월 이용자교육 안내의 건 (리마인드)
온라인_학술DB이용교육_Citeasy + DBpia AI 7월 이용자교육 안내의 건 (리마인드)교육 일정 안내 (링크 첨부)교육 명대상교육 일자교육 시간신청 링크Citeasy 기초, DBpia AI 교육일반 이용자7월 9일 (수)10:00 ~ 11:30신청하기7월 23일 (수)14:00 ~ 15:30신청하기Citeasy 기초, 심화 교육일반 이용자7월 16일 (수)10:00 ~ 11:30신청하기7월 30일 (수)14:00 ~ 15:30신청하기
2025-07-11
-
학사공지
2025학년도 2학기 NB-FS학기제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NB-FS학기제 신청 안내 1. 관련규정 : 「집중이수제운영규정」(NUP-D-53) 2. 정의: 학기당 15주 이상으로 운영하는 학교의 수업일수와 달리, 학교의 수업일수 이내에서 해당 학년의 교과목을 12주와 4주에 집중으로 운영되는 교과목을 지정하여 운영하는 수업방식 3. 신청가능학년: 남부대학교 재학생 3, 4학년 4. 신청 및 절차학과 협의 및 신청▶교무처 제출▶심의▶승인 및 운영학과에서 협의하여 강의계획서 작성 및 신청집중이수제 강의계획서 제출수업관리운영위원회 심의집중이수제 교과목 승인 및 운영 가. NB-FS학기제 적용 교과목 및 담당교원은 해당 학과에서 협의하여 정한다. 나. NB-FS학기제 강의계획서를 작성하여 기간 내 교무처에 제출하고, 수합된 신청서는 수업관리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총장 승인 후 승인된 교과목에 한하여 집중이수제를 운영한다. 5. 교과목 운영구분내용목적 가. 원활한 다전공(연계·융합, 부전공(퍼스트무버전공 등)) 이수 활성화 및 학부교육 역량 강화를 비롯하여 심층적 현장 실무능력 함양을 위해 융합형 인재 양성 나. 정부의 학부교육 수월성 강화 정책에 대응하기 위하여, 수요자 및 사회 맞춤형 교과목을 통하여 전공지식과 현장, 실무경험, 지역사회 문제해결능력을 습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의 교과목을 운영하기 위함.운영가. 12주 집중이수 교과목 운영을 위한 12주 기간 동안의 수업시수나. 4주 집중이수 교과목(현재 학년전체 NB-FS학기제 운영 학년만 해당) 1) 고밀도몰입형프로젝트 2) S-L형 3) 현장실습형승인신청과제의 체계성 및 구체성 등을 위원회에서 심의하여 승인한다. 6. NB-FS학기제 신청 기간 및 제출 가. 신청 기간 : 2025. 8. 4.(월) ~ 8. 8.(금) 나. 제출서류: NB-FS학기제 신청서 및 수업계획서 다. 제출처 : 교무처 (T. 970-0042, 0043) 첨부 NB-FS학기제 신청서 및 수업계획서 1부.
2025-07-25 -
학사공지
2025학년도 2학기 집중이수제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집중이수제 신청 안내 1. 관련규정 : 「집중이수제운영규정」(NUP-D-53) 2. 정의: 개별 교과목별로 학점당 이수시간(학점당 15시간 이상)을 준수하는 범위에서 수업기간을 단축하여 집중적으로 운영하는 수업의 형태 및 제도 3. 가능교과목: 단기간 집중수업이 효과적인 교과목 4. 신청 및 절차학과 협의 및 신청▶교무처 제출▶심의▶승인 및 운영학과에서 협의하여 강의계획서 작성 및 신청집중이수제 강의계획서 제출수업관리운영위원회 심의집중이수제 교과목 승인 및 운영 가. 집중이수제 적용 교과목 및 담당교원은 해당 학과에서 협의하여 정한다. 나. 집중이수제 강의계획서를 작성하여 기간 내 교무처에 제출하고, 수합된 신청서는 수업관리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총장 승인 후 승인된 교과목에 한하여 집중이수제를 운영한다. 5. 교과목 운영가. 교과목은 주간(1교시~9교시)에 한하여 개설 가능하며, 공휴일 수업의 개설은 제한한다.나. 수업기간은 학기 시작 12주 이내에 종료되어야 한다.다. 이론과 실험?실습 통합수업 또는 실험?실습수업이 1일 8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제한한다. 집중이수제 제한사항이론과 실험·실습 통합수업 또는 실험·실습수업이 1일 8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6. 집중이수제 신청 기간 및 제출 가. 신청 기간 : 2025. 8. 4.(월) ~ 8. 8.(금) 나. 제출서류: 집중이수제 신청서 및 수업계획서 다. 제출처 : 교무처 (T. 970-0042, 0043) 첨부 1. 집중이수제 신청서 및 수업계획서(전공) 1부. 2. 집중이수제 신청서 및 수업계획서(교양) 1부.
2025-07-25 -
학사공지
2025학년도 2학기 팀티칭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팀티칭 신청 안내 1. 근거 : 「남부대학교수업운영규정」(NUP-D-54) 2. 팀티칭 정의: 1개의 교과목을 2명 이상의 교수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수업 형태 3. 교과목 운영 가. 2명 이상의 교수가 강의를 담당하는 것으로 1명의 책임교수가 수업계획서 입력, 성적 입력 등 수업운영에 대한 권한 및 책임을 갖는다. 나. 시수는 교과목 인정시수 범위 내에서 각 교원의 강의시간 비율에 따라 배정한다. 4. 신청 및 절차학과 협의 및 신청▶교무처 제출▶심의▶승인 및 운영학과에서 협의하여 신청서 및 수업계획서 작성 및 신청신청서 및 수업계획서 제출수업관리운영위원회 심의교과목 승인 및 운영 가. 팀티칭 적용 교과목 및 담당교원은 해당 학과에서 협의하여 정한다. 나. 팀티칭 신청서를 작성하여 기간 내 교무처에 제출하고, 수압된 신청서는 수업관리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총장 승인 후 승인된 교과목에 한하여 운영한다. 5. 신청 기간 및 제출 안내 가. 신청기간: 2025. 8. 4.(월) ~ 8. 8.(금) 나. 제출서류: 신청서 및 수업계획서 다. 제출처: 교무처(970-0042) 별첨 팀티칭 신청서 및 수업계획서 1부.
2025-07-25 -
학사공지
2025학년도 2학기 원격수업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원격수업 신청 안내 1. 근거 : 「남부대학교수업운영규정」(NUP-D-54), 「남부대학교원격수업운영규정」(NUP-D-52) 2. 원격수업 정의: LMS를 통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수업형태 1) 온라인수업: 본 대학교 사이버 공간을 통해 중간, 학기말시험을 제외한 교수학습활동이 13주 이상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수업 2) 블렌디드러닝: 본 대학교 사이버 공간을 통해 중간, 학기말시험을 제외한 교수학습활동이 13주 미만으로 이루어진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 그리고 다양한 학습 방법을 혼합하여 진행하는 수업 3. 교과목 운영구분내용교수① 원격 수업은 전임교원이 담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② 원격 수업의 강의 콘텐츠 개발 교수가 해당 수업을 운영할 경우 정규 학기 해당 과목에 편성된 시간을 책임시간으로 인정한다.③ 원격수업 중 교원 1인이 학기당 개설할 수 있는 온라인 수업은 2개 강좌 이내, 블렌디드러닝은 2개 강좌 이내로 한다.④ 원격수업콘텐츠심의대상: 교수학습지원센터개발콘텐츠 또는 자체개발콘텐츠⑤ 원격수업콘텐츠질관리위원회 승인(예정) 교과목만 신청할 수 있다.수업진행- 원격 수업은 학기 중 13주 이상의 수업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필요한 경우 강의실 수업을 병행할 수 있다.- 원격 수업용 콘텐츠는 13주 이상, 3학점 기준으로 1주당 3차시 이상, 1차시당 25분 이상의 분량으로 제작하며, 1차시 총 학습시간(콘텐츠 재생시간, 질의·응답 및 온라인 토론시간 등을 종합)은 평균 50분 이상이여야 한다.- 블렌디드러닝은 중간, 학기말시험을 제외한 교수학습활동이 13주 미만으로 이루어진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 그리고 다양한 학습방법을 혼합하여 진행한다.평가 및 성적처리원격수업- 중간시험은 온라인 또는 출석시험으로 진행하거나 과제물, 수업으로 대체할 수 있다.- 학기말시험은 출석시험으로 한다. 단, 강좌 특성상 또는 천재지변 등으로 출석시험 실시가 어려운 사유가 있는 경우 원격수업관리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온라인 시험 또는 보고서로 대체할 수 있다.- 시험 실시방법 및 평가 관련 세부사항은 개강 전 수업계획서에 게시하고 시험 2주전에 공지하여야 한다.블렌디드러닝- 중간 및 학기말시험은 출석시험으로 한다. 단, 강좌 특성상 또는 천재지변 등으로 출석시험 실시가 어려운 사유가 있는 경우 원격수업관리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온라인 시험 또는 보고서로 대체할 수 있다.4. 신청 및 절차교수학습지원센터 주관①학과 협의 및 신청▶ ②교수학습지원센터 제출▶③심의▶④승인 및 운영학과에서 협의하여 신청신청서 및 수업영상수업계획서 제출원격수업콘텐츠질관리위원회 심의콘텐츠 활용 승인교무처 주관⑤학과 협의 및 신청▶⑥교무처 제출▶⑦심의▶⑧승인 및 운영학과에서 협의하여 신청서 및 수업계획서 작성 및 신청신청서 및 수업계획서 제출원격수업관리위원회 심의교과목 승인 및 운영가. 원격수업 적용 교과목 및 담당교원은 해당 학과에서 협의하여 정한다.나. 원격수업콘텐츠질관리위원회 심의 신청 및 승인을 받는다.다. 원격수업 신청서를 작성하여 기간 내 교무처에 제출하고, 수합된 신청서는 원격수업관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승인된 교과목에 한하여 운영한다. 5. 신청 기간 및 제출 안내 - 원격수업 신청기간: 2025. 8. 4.(월) ~ 8. 8.(금) - 제출: 신청서 구비 후 교무처 제출 (062-970-0042,0043)운영부서구분일정비고교수학습원격수업콘텐츠 신청기간25. 6. 16.(월) ~ 7. 3.(목)홈페이지-학사공지 공고교수학습원격수업콘텐츠질관리위원회 심의25. 7. 7.(월) ~ 7. 11.(금) 교수학습원격수업콘텐츠질관리위원회 심의 결과 발표25. 7. 14.(월) 이후 발표 예정 교무처원격수업 신청기간25. 8. 4.(월) ~ 8. 8.(금)홈페이지-학사공지 공고교무처수업관리운영위원회 심의25. 8. 12.(화) 14:00 (예정) 교무처운영25. 9. 1.(월) ~ 12. 22.(월)2025학년도 2학기
2025-07-25 -
학사공지
2025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 관련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성적처리 관련 안내 1. 성적입력기간: 2025. 6. 18.(수)~24.(화) - 학사웹서비스를 이용하여 성적 입력 2. 성적열람 및 정정기간: 2025. 7. 1.(화) 14:00 ~ 2025. 7. 7.(월) 18:00 3. 성적제출 마감: 2025. 7. 10.(목) - 교무처 수업담당 선생님게 성적단표, 출석부, 시험지 제출 *성적단표(학사웹시스템에서 출력) *출석부(전자출결시스템에서 출석부 출력) *시험지 제출 시 전공(학과 보관) / 교양 및 교직(사본 5부 교무처 제출) 4. 성적 확정: 2025. 7. 11.(금) 14:00
2025-07-01 -
학사공지
2025학년도 하계 방학 중 민원 업무 지원 안내
2025학년도 하계 방학 중 민원 업무 지원을 아래와 같이 공지 합니다.1. 운영기간: 2025. 7. 7.(월) ~ 8. 14.(목) 6주2. 운영시간: 월~금 09:00~ 15:00 (이후 창구민원 불가)3. 집중 휴가 기간: 2025. 7. 28.(월) ~ 8. 1.(금) / 집중 휴가 기간 창구민원 불가 *집중 휴가 기간(7. 26. ~ 8. 3.) 대학 전체 건물 냉방 한시적 지원 중단 4. 운영시간 외 증명서 발급 방법 - 남부대학교 삼애관 중앙계단 지하 1층 자동발급기 발급 - 정부24(www.gov.kr)사이트에서 증명서 발급 - 남부대학교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인터넷 증명 발급
2025-06-30 -
학사공지
2025학년도 2학기 전과 시행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전과 시행 공고 2025학년도 2학기 전과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다 음 - 1. 전과 신청대상 ① 현재 재학 중인 학생 ② 2025학년도 2학기 복학신청자 2. 전과 신청 자격 ① 우리 대학교에 입학하여 2개 학기 이상 이수한 자 ② 학기 말 해당기간 내에 신청 가능 3. 전과 일정 ① 전과 신청서 접수기간: 2025. 7. 1.(화) ~ 2025.07.14.(월) 4. 전과 신청 유의사항 ① 선발인원은 2025학년도 1,2,3학년 입학정원의 산출범위에서만 가능 ② 전과는 재학 중 1회에 한함 ③ 휴학생은 복학신청 시 전과신청이 가능 ④ 전과의 희망자가 정원을 초과 시 성적순에 의해 선발 ⑤ 교원 및 의료인양성 학과는 법령 또는 교육부가 정하는 전과 허용인원 산출 기준에 의하여 해당학년 모집단위별로 결원이 있는 경우에만 전과를 허용함(유아교육과, 유아특수교육과, 초등특수교육과,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방사선학과, 응급구조학과 등) 5. 전과 제출 서류 ① 전과 신청서 1부 ② 성적 증명서 1부 6. 전과 문의: 062)970?0040 (교무처 학적담당)
2025-06-27 -
학사공지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다 음 - 1. 재입학 신청대상 ① 학사경고로 제적된 자 ② 미등록(미복학 포함)으로 제적된 자 ③ 자퇴한 자 ④ 기타의 사유로 제적된 자(징계제적자 제외) 2. 재입학원서 신청 자격 ① 제적된 후 2개 학기가 경과된 학생 3. 재입학 일정 ① 재입학 원서 접수기간: 2025. 7. 1.(화) ~ 14.(금) ② 재입학 허가자 등록기간: 2025. 8. 25.(월) ~ 29.(금) ③ 재입학 허가자 수강신청 기간: 2025. 9. 1.(월) ~ 5.(금) 4. 재입학 신청 유의사항 ① 선발인원은 재입학 여석의 정원 범위 내에서만 가능 ② 재입학은 1회에 한함 ③ 재입학은 제적되었던 학과의 동일학년으로 신청 됨 ④ 제적되었던 학부, 학과, 전공의 명칭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명칭의 소속으로 선발 ⑤ 제적되었던 학부, 학과가 예비폐과 및 폐과인 경우 동일계열로 재입학 가능 ⑥ 재입학 허가된 자는 등록기간에 미등록시 재입학 취소 ⑦ 재입학 허가자는 등록기간에 등록 후 수강신청 가능 ⑧ 교원 및 의료인 양성학과의 경우 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결원 범위에서만 가능 5. 재입학 제출 서류 ① 재입학원서 1부 ② 성적증명서 1부 6. 재입학 문의: 062)970?0040 (교무처 학적담당)
2025-06-27
-
코로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 지침(지자체용) 제14판
참고바랍니다.
2023-09-05 -
코로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검역대응지침(제15판) 개정 안내
참고바랍니다.
2023-09-05 -
코로나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 안내 제9-1판
참고부탁드립니다.
2023-09-05 -
코로나
8월 31일부로 코로나19 감염병 제2급 감염병에서 제4급 감염병으로 전환
안녕하세요. 보건진료원입니다.코로나19 감염병이 오늘(2023.08.31)부로 제2급 감염병에서 제4급 감염병에서 전환됨에 따라 바뀐 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코로나 19의 질병 위험도 감소 및 축적된 의료대응 역량 등을 고려하여 온전한 일상관리체계로의 전환을 위해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조제5호에 따른 ‘제4급감염병’으로 대응 체계로 전환됩니다. [근거: 질병관리청장이 지정하는 감염병의 종류 고시(질병관리청고시 제2023-8호) 제2호가목] 코로나19 일상적 관리체계로의 안착을 위해 4급 감염병으로 전환하여 관리하되, 고위험군 보호를 위한 일부 조치 및 지원은 유지됩니다.[코로나19 4급 감염병 전환 및 2단계 조치 시행('23.8.23. 발표, 8.31. 시행)] 1. 코로나19 4급 감염병 전환- 질병 위험도 감소 및 축적된 의료대응 역량 등 고려, 코로나19 4급 감염병 지정(8.31.) 2. 의료기관 마스크 착용 및 고위험군 보호 조치 당분간 유지-(마스크) 병원급 의료기관 및 입소형 감염취약시설 내 마스크 착용 의무 당분간 유지- (감염취약시설 보호) 고위험군 보호를 위해 치명률이 높은 요양병원·시설 입소자 선제검사는 유지하되, 면회, 외출·외박, 외부프로그램 허용 3. 일반의료체계 안착 노력 및 고위험군 보호를 위한 국민지원 일부 유지-(외래진료) 일반 의료기관 전체에서 코로나19 진료(호흡기환자진료센터(원스톱진료기관 포함), 의료상담·행정안내센터 종료)- (병상) 상시지정병상 및 일반병상 중심의 현 대응체계 지속- (진단검사) 선별진료소 위기단계 하향(경계→주의) 시까지 유지 및 고위험군 검사비 건강보험 급여 지원- (생활지원비·유급휴가비·방역물자) 지원 종료 (치료비) 중증에 한해 입원치료비 본인부담 일부 한시 지원 유지 (치료제 및 예방접종) 현재 무상 지원체계 유지4. 기타 - (감시·통계) 양성자 감시(표본감시)·하수 감시 등 다층 감시체계 운영- (위기단계) ‘경계’ 단계 유지 ? (재난대응체계) 중수본·방대본 중심 감염병 재난대응 체제 유지관련하여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대응 지침( 지자체용) 제14판 개정 전후 대비표'파일을 첨부하여 드립니다.문의사항 있을시보건진료원 062-970-0075 로 연락바랍니다.감사합니다.
2023-08-31 -
코로나
코로나19 입원 격리자 생활지원비 및 유급휴가비 안내
코로나19 예방관리를 위한 생활지원금 관련사항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교직원 코로나 19 확진자는 해당사항 일 경우 첨부자료인 '코로나19 입원_격리자 생활지원비 지원사업 안내(5판)'과 '코로나19 입원_격리자 유급휴가비용 지원사업 안내(5판)' 를 적용하여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관련하여 법령 및 고시사항을 첨부하여 드립니다.혹시 궁금한 사항이 있을시 총무처 혹은 보건진료원으로 문의 바랍니다.감사합니다.
2023-08-28 -
코로나
코로나19 예방을 시험 방역관리 관련 변경사항 안내
코로나19 예방관리를 위한 시험 방역관리 관련 변경사항을 알여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시험 주최 기관 및 부서에서는 시험 방역 필요시 '생활 방역 세부수칙 안내서' 및 ' 마스크 착용 방역지침 준수 명령 및 과태료 부과 업무 안내서'를 적용하여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가. 변경사항(기존) 코로나 19예방을 위한 시험 방역관리 안내( 제7판)(변경) '생활 방역 세부수칙 안내서'(제7-2판) 및 ' 마스크 착용 방역지침 준수 명령 및 과태료 부과 업무 안내서'(제9판)나. 확진자 응시 대비 추가 권고- 모든 수험자 개인방역 수칙 준수 안내 및 시험실 내 마스크 착용 권고- 시험 중 점심식사 등 식사시간 포함 시, 확진자 식사 공간 분리다. 시행일 : 2023.8.28.(월) 시행 시험부터관련하여 '생활 방역 세부수칙 안내서'(제7-2판) 및 ' 마스크 착용 방역지침 준수 명령 및 과태료 부과 업무 안내서'(제9판) '시험 방역 관리 변경 관련 주요 참고사항'첨부하여 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023-08-23 -
코로나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 안내 제9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3-08-17 -
코로나
코로나19 여름철 확산세 둔화 중이나 방역수칙 준수 지속 권고(8.16.수)
안녕하세요 , 보건진료원입니다.질병관리청에서 최근 코로나19 여름철 확산세는 둔화 중이나 방역수칙 준수 지속 권고함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 주간 확진자 전주 대비 0.8% 증가, 전주 대비 증가 폭이 둔화되고 있습니다. [ 주요 내용 ]□ 코로나19 주간 발생 동향 및 위험도 평가(8.6.~8.12.) ○ 8월 2주 확진자는 총 349,279명으로 전주 대비 0.8% 증가하였으나, 증가폭은 둔화*하였고, 신규 사망자는 확진자 증가에 후행하여 전주 대비 39명 증가한 136명이었다. * 직전 주 대비 증가율(%): (7.3주) 35.8% (7.4주) 23.7% (8.1주) 10.4% (8.2주) 0.8% ○ 신규 확진자, 위중증, 사망자가 지속 증가하고 있지만, 중증화율(0.09%), 치명률(0.03%)은 지속적으로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 여름철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해 마스크 착용, 손씻기, 기침예절 준수, 환기·소독 등 일상방역수칙 철저 준수 당부 ○ 코로나19 일상적 관리체계 전환에 따른 자율 방역 기조를 유지하면서 고위험군 보호에 집중, 방역당국 7가지 대응원칙을 갖고 대비·대응 중 ▲ 실내마스크 착용 등 일상방역수칙 생활화, ▲ 격리 권고 적극 준수▲ 감염취약시설 관리·점검 강화, ▲ 병상 모니터링 및 대응체계 강화, ▲ 유증상자 신속 진단검사 및 치료, ▲ 고위험군 동절기 XBB 백신접종 대비- 60세 이상·기저질환자 등 고위험군은 확진 초기에 치료제 처방·복용 당부 ○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여름철 확산 상황을 안정적으로 관리하면서 코로나19 위기단계 조정 로드맵에 따른 4급 감염병 전환 및 2단계 조치 준비 중임을 알려드립니다.여름철 확산세 둔화중 이나 코로나 19 일상속 5대 방역수칙 을 지켜주시킬 당부드립니다.또한 관련하여 질병관리청에 코로나19 여름철 확산세 둔화중 이나 방역수칙 준수 지속 권고 파일을 첨부해드립니다.감사합니다.
2023-08-17
-
장학/학자금
2025년 2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2025-07-17 -
장학/학자금
2025년 518희망장학생 모집 안내
2025-07-17 -
장학/학자금
2025년 정읍시민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2025-07-10 -
장학/학자금
2025년 하반기 경기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사업 안내
2025-07-03 -
장학/학자금
2025년 제주특별자치도 학자금 대출이자 및 신용회복 지원사업 안내
2025-07-01 -
장학/학자금
2025년 1학기 거창군 지역출신 대학생 등록금 지원사업 안내
2025-06-26 -
장학/학자금
(추가모집)2025년도 1학기 방학중 국가근로장학사업(교내근로) 학교 신청 안내
(추가모집)2025년도 1학기 방학중 국가근로장학사업(교내근로) 학교 신청 안내 1. 신청대상 : 2025년도 1학기 한국장학재단에 국가근로장학금 신청한 재학생 중 직전학기 백분위 70점이상이고 현재학기 학자금지원구간 9구간 이내 인 자2. 신청기간 : 2025. 6. 18.(수) ~ 24.(화) 17시까지3. 신청방법 : 국가근로장학사업 신청서(붙임파일) 작성 후 제출4 제출방법 : 삼애관 2층 학생부 방문 제출5. 선발인원 : 5명6. 근로기간 : 2025.7. 1.(월) ~ 8. 29.(금) 7, 근로장소 : 교내 학과 및 행정부서8. 근로시간 : 1일 최대 8시간, 주당 최대 30시간, 학기당 최대 640시간 이내9. 선발기준 - 1순위: 학자금지원구간 4구간 이하이고 직전학기 평균평점이 높은 자 - 2순위: 학자금지원구간 5구간~6구간 이하이고 직전학기 평균평점이 높은 자 - 3순위: 학자금지원구간 7구간~9구간 이하이고 직전학기 평균평점이 높은 자10. 기타 - 사전교육일정: 2025. 7. 1.(화) 09:30 예정(선발자에 한하여 문자 안내)담당자 (최용석) : 062-970-0116
2025-06-18 -
장학/학자금
2025년 2학기 농림축산식품부 청년창업농장학금
2025-06-17
학과소개
인문사회계열
사범계열
자연과학계열
보건계열
공학계열
예체능계열
-
인문사회계열
사회의 문화와 사회 질서를 탐구하고 연구하는 남부대학교 인문사회계열 학과입니다.
-
사범계열
아이와 부모의 미래를 함께 키워가는 남부대학교 사범계열 학과입니다.
-
자연과학계열
자연 질서와 논리학에 대하여 탐구하고 연구하는 남부대학교 자연과학계열 학과입니다.
-
보건계열
사람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더 행복한 삶을 돕는 남부대학교 보건계열 학과입니다.
-
공학계열
지식을 통해 사물을 이해하고 체계적인 구현을 하는 남부대학교 공학계열 학과입니다.
-
예체능계열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자질을 갖춘 예체능 인재를 배출하는 남부대학교 예체능계열 학과입니다.